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백링크체커

백링크는 콘텐츠 순위를 매길 때 구글 알고리즘의 핵심 요소입니다. 웹사이트 프로필을 구축하려면 관련성이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백링크를 얻어야 합니다.

다른 웹사이트에서 우리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를 만들면, 그걸 백링크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유용하고 관련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인데요. 당연히 이런 경우는 구글의 가이드라인을 어기는 것이 아닙니다.

보도 자료 그 자체로는 기업들이 대중에게 새로운 발표를 하기 위해 여전히 중요합니다.

이런식으로 고퀄리티의 글을 쓴다면 어렵지만 무료로 백링크를 얻을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이런 방식이 구글이 원하는 방식이기도 하고요.

또 도메인을 찾고 나면 웹 사이트의 디자인부터 웹 페이지 생성 그리고 글 작성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사이트 전체 백링크 구축은 비정상적인 양의 백링크를 얻기 위한 구식 전략입니다. 권장하지 않는 website 백링크가 될 수 있겠습니다.

이전에 만난 적이 없는 사람보다 존경하는 사람의 추천을 신뢰하는 것처럼 구글은 덜 신뢰할 수 있거나 알려지지 않은 웹사이트보다 신뢰할 수 있고 권위 있는 웹사이트의 백링크를 신뢰합니다.

아쉽게도 일반 개인이 백링크를 의도적으로 거는 것은 실현 블가능할 정도의 작업입니다. 특히 쇼핑몰이나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포스팅을 하는 블로거라면 더더욱 그러합니다. 

그는 보도 자료가 기업들로부터 생성되는 잦은 빈도 때문에 자동적으로 무시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부자연스러울 수 밖에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신뢰도가 높은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는 더 믿을만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을 것으로 여겨지고,

구글이나 네이버,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은 ‘백링크’를 다른 웹사이트의 지원을 받는 양질의 콘텐츠 지표로 봅니다. 쉽게 말해 백링크는 ‘남이 나를 언급해 주는 것’입니다.

생각해보면 어떤 검색엔진이 포럼을 그렇게 쓰는걸 좋아하겠냐 싶습니다만. 네이버 지식인도 광고 목적으로 링크를 다는 경우를 종종 목격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아무 백링크나 전부 효과있는 것은 아니며, 심지어 안 좋은 영향을 주는 백링크도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